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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 매뉴얼 FAQ A/S 접수
 
 
 
택배 접수 방법

  A/S 접수 전 FAQ를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1. 전화나 E-mail로 A/S접수를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.
  접수 확인, 제품 발송현황을 쉽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  A/S 메일주소 : techsupport@clipcomm.co.kr
  A/S 대표번호 : 1688-7558

2. 제품 포장 시, 메모를 같이 작성해야 합니다.
  이름 / 전화번호 / E-mail / 주소 / A/S 요청사항을 적어주십시오.

3. 클립컴에서 지정한 택배를 이용하여 제품을 발송 부탁 드립니다.
  지정 택배 외 타택배 이용시 발생되는 분실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질 수 없습니다.
  타 배송업체를 이용 시 추가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.
  지정 택배를 이용하시더라도,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일 경우 배송비를 선불로 지불하셔야 합니다.
     (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 판단은 당사 고객 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)
  A/S 후 발송 시, 택배비는 특수한 경우 (타사 제품 발송, 수리 거부 등)에 착불로 발송됩니다.

[CJ대한통운택배]
 
☎ 1588-1255 / http://www.doortodoor.co.kr

[보내실주소]
 
135-010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54-22 대부빌딩 5층 A/S 센터

[접수처리]
   제품 A/S 처리는 물품 접수 후 10일 이내 소비자에게 A/S 조치후 택배 발송됩니다.
   단, 특수한 경우(연락처 미기재 등)에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 
방문 접수 방법
   당사로 직접 방문 하시어 A/S를 요청 시 미리 전화를 주시고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  [사전 연락 없이 방문 시, 시간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.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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